티스토리 뷰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할 곳이 의외로 많습니다. 적립카드 있냐고 묻는 말에 무심코 없다고 말하지 말고 잘 챙겨서 포인트로 물건 구매하고 싶습니다. 카드등록을 한번 하면 포인트 적립할 때 핸드폰 번호만 불러줘도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인트를 사용할 때는 카드가 꼭 있어야 사용가능한 점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1.적립기준

CJ ONE 제휴 브랜드 이용 시결제금액의 0.1~10% 포인트 적립입니다. 적립 포인트가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0.1%라면 얼마나 금액을 써야 포인트 적립금을 기대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조금씩 적립해보겠습니다. 그래도 적립 내용을 보니 여러 분야에서 적립이 되고 있어서 활용성이 큰 것 같습니다.

 

 

1. 엔터테이먼트

CGV 결제 금액의 5% 적립

Mnet 결제 금액의 2% 적립

TVING 결제 금액의 5% 적립

Viewing 결제 금액의 5% 적립

영화 및 방송 다시보기 등 일상생할에서 많이 사용하는 문화생할인데 적립이 되니 절약되는 기분입니다. 큰 금액은 아니라도 이정도면 적립율이 쏠쏠한 것 같습니다.

 

 

2. 통신

헬로 모바일 등급에 따라 1 ~ 10% 적립

통신 분야는 너무 편파적인 것 같습니다.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차라리 없는 것 보다 못한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아쉽고 개선되어서 다른 통신사들도 적립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쇼핑

올리브영 결제 금액의 2% 적립

CJmall 결제 금액의 0.1% ~ 0.3% 적립

1st Look 결제 금액의 0.1% ~ 0.3% 적립

CJ온마트 결제 금액의 5% 적립

CJ제일제당 결제 금액의 0.2% 익일 적립

CJ오쇼핑 결제 금액의 0.3% 적립

CJ제일제당(이마트) 결제 금액의 0.2% 익일 적립

스타일온에어 결제금액의 3% 적립

저는 개인적으로 올리브영에서 물건을 많이 구매하는데, 사실 올리브영에서 사용하려고 CJ ONE 멤버쉽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올리브영은 물건이 다양해서 구경하거나 세일할 때 물건 구매하기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데 여기서 적립한 포인트가 가장 많습니다. 집앞에 올리브영이 생기면 정말 매일 출근도장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말 꼭 생기면 좋겠습니다.

 

 

4. 외식

투썸플레이스 결제 금액의 2% 적립

빕스 결제 금액의 3% 적립

뚜레쥬르 결제 금액의 0.5% 적립

계절밥상 결제 금액의 0.5% 적립

제일제면소 결제 금액의 0.5% 적립

더플레이스 결제 금액의 0.5% 적립

CJ푸드월드 결제 금액의 0.5% 적립

빕스버거 결제 금액의 0.5% 적립

주스 솔루션 결제 금액의 2% 적립

외식 부분에서도 적립이 되는데 적립율이 낮은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빕스, 뚜레쥬르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던데 소중히 모아둔 포인트로 공짜로 구입해서 먹거나 할인을 받는다면 소소한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가게들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CJ ONE 카드를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웹테크가 가능합니다. 어려운 경제속에서 이렇게라도 한푼 두푼 모아서 유용하게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여행

월디스투어 결제 금액의 2% 적립

CJ대한통운 택배운임의 2% 적립

택배비가 적립이 된다는 것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택배를 정기적으로 많이 발송하시는 분들에게는 택배비 적립이 큰 금액으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들을 대부분 택배발송을 하는데 택배비에서 조금이라도 절약 가능하다면 순수익이 증가하는데 도움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택배비 운임이 적립된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 것 같은데 꼭 기억해서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6. 최대 2배 추가 적립되는 보너스포인트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CJ ONE 제휴 브랜드의 수에 따라 이용건별 기본 적립금의 최대 100%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입니다. 제휴브랜드 4개 이용 시, 50%추가적립되고 제휴브랜드 5개 이용 시, 100%추가적립이 되는 혜택입니다. 보너스포인트 제도가 언제부터 시행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도가 있다는 것을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자료 조사하면서 이부분을 보고 깜짝 놀라서 저의 CJ ONE포인트 적립내용을 살펴봤는데 적립된 것 같지 않았습니다. 한달에 최소 제휴업체 4~5개 이용은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보너스포인트를 쌓는 것을 목표로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저도 맨날 올리브영만 가지 말고 좀 더 폭 넓게 이용해서 보너스포인트를 쌓아 보겠습니다. CJ ONE 포인트 적립 제도에서 가장 돋보이고 다른 곳과 비교되는 혜택이 보너스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50%~100%까지 추가 적립은 소비자가 조금만 신경 쓴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다음달 한달 잘 사용해서 정말 보너스포인트가 잘 적립되는지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CJ ONE 멤버쉽 포인트는 같은 계열사 위주의 혜택이라서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보다는 제휴업체가 조금 적고 한정적인 것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통신사 포인트 할인과 CJ ONE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이부분을 잘 이용하시면 알차게 포인트로 웹테크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복적용이 아니라 통신사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 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좀 더 적립 및 할인율이 높은 것을 택해야 되겠지만 이왕이면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CJ ONE의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고, 앞으로도 포인트를 모아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할인혜택 등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7,178
Today
5
Yesterday
51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