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현실에서 만나고 싶은 돈에 관련한 돈다발꿈 상황별로 여러가지 알아보려고합니다. 진짜 돈다발이 저에게 온다면 생각만으로도 참 행복할것 같습니다. 물론 살면서 그런일을 겪기는 매우 힘들것 같지만 혹시라도 복권에 당첨된다면 그럴수 있지 않을까라는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참 기분좋은 돈다발꿈 여러가지 꿈해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돈다발을 줍거나 동전을 자루에 담는 꿈은 복권당첨이나 투자를 했을때 이익을 볼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로또를 사거나 투자를 했던것들을 다시한번 살펴봐야될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진짜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면 정말 기쁠것 같습니다. 그리고 돈다발을 숨기는꿈은 명예를 얻거나 합격할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이것도 직장인이나 취업준비생들이 꾸면 정말 기분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역시 돈다발꿈 내용이 들어있는 꿈을꾸면 좋을것 같습니다.

돈더미에 깔리는 꿈은 서류관계의 문제가 악화되어 근심걱정으로 숨이 막힐만큼 답답하고 아주 힘든일을 겪게 된다는 뜻입니다. 아니면 현실에서 유산상속을 받거나 다른 일로 인해 큰부자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꿈의 내용은 하나인데 의미가 완전히 정반대입니다. 이왕이면 모두 큰부자가 되는 꿈풀이로 작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돈더미에 깔리는 상상을 하는데 비록 현실은 아니지만 꿈에서라도 그런 기분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돈더미 위에 올라 앉아 있는 꿈은 선심이 있으면 대길하고 악심이 있으면 크게 실패하게 됩니다. 동전을 줍거나 동전을 얻는 꿈은 길에서 몇개 정도의 동전을 줍는 꿈은 근심걱정이 생기거나 남과 싸울일이 생길수 있다는 뜻입니다. 동전도 돈의 일부분인데 이것은 꿈에서는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역시 같은 돈이라도 동전보다는 지페를 줍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지는 꿈은 약간 나눠질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지폐가 여기저기 흩어져 버렸다면 재산을 탕진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수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것이 된다고 합니다. 우선 하늘에서 돈이 우수수 떨어지는것만 생각했는데 그후에 일이 꿈풀이에서 중요한 초점인것 같습니다. 돈이 비처럼 쏟아져서 우리집에 가득 쌓이면 정말 행복할것같습니다.

지갑속에 돈이 많이 들어있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며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꿈입니다. 새지폐를 줍는 꿈은 재수가 좋고 먹을것이 생기며 헌지폐를 줍는 꿈은 근심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세뱃돈을 줄때 보통 새지폐를 주는데 헌지폐보다는 역시 새지폐의 의미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돈을 깨끗이 사용해서 늘 새지폐같은 빳빳한 느낌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폐가 눈처럼 떨어져 집안에 수북이 쌓이는 꿈은 사회 단체를 통해 재물이 생기거나 여러통의 편지를 받게 됩니다. 지폐가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먼곳에서 우편물이나 기쁜 소식이 들리는 꿈입니다. 돈다발꿈은 역시 재물이나 좋은소식등이 관련된 내용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래서 다들 돈꿈을 꾸고 싶어하는것 같습니다.

통장에 돈이 많은 꿈은 복권이나 상품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은 꿈입니다. 통장에 돈이 하나도 없는 꿈은 자금이 바닥나고 사업도 몰락하는 흉몽입니다. 이왕이면 통장에 돈이 많이 들어있는 꿈을 꾸기를 바래봅니다. 지금 통장잔액은 조금 슬프지만 꿈에서라도 엄청 많이 잔액이 찍혀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면서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된적이 거의없는데 꿈에서나마 그 행복을 간접적으로 느껴보고 싶습니다.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돈다발꿈 상황별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즐거운데 현실에서 이런일이 발생한다면 너무 기뻐서 어쩔줄 몰라할것 같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라고 하니까 복권당첨을 꿈꾸면서 마음 한켠에 희망을 품고 살아봐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40,428
Today
1
Yesterday
31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