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다녀온 양산펜션추천 국가대표펜션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체크인은 14시부터였고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미리 알고가야 중간에 시간 낭비하지 않고 잘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배내골펜션 잘 알려진만큼 주변 풍경도 너무 좋고 잘 꾸며져 있어서 힐링되는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려고 1박 2일로 짧게 다녀왔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가족들끼리 갈때 좋은것 같습니다. 보통 여러 가족이 모이게되면 다들 차를 가져오니까 자동차가 여러대 움직이는데 그런 자동차들을 다 수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펜션 앞에는 평상이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 마시기에 좋습니다. 상쾌한 공기와 함께 자연경치를 보면서 제대로 휴식할수 있습니다. 옆에 바로 계곡이라서 물놀이하고 바로 숙소로 돌아와서 씻을때 참 편할것 같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게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인테리어도 이쁘고 청소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공기도 시원한 느낌이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아침을 먹을수 있는 탁자도 있고 있을건 다 있어서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바닥의 공간이 넓어서 놀기에 좋았고 주방에도 꼭 필요한 물건들이 다 있었습니다.

숙소 바로앞에 개별 바베큐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습니다. 밤엔 춥고 날벌레가 많이 다니기 때문에 이안에서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역시 펜션에 가면 바베큐를 빼놓을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이렇게 맛있던지 역시 고기는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석쇠판에 고기를 구우면 더 맛있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소나무와 야생화가 많아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펜션옆 텃밭에는 이용객들을 위해서 쌈채소를 심어놓으셨습니다. 바베큐할때 같이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정말 사람들이 많기는 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감수하고 가야할것 같습니다.

양산펜션추천 그 이유중 하나는 단체까지 이용할수 있는 방이 많아서 가족, 회사, 친구, 연인끼리 오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도 깨끗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펜션입니다. 시설이 막 엄청 좋은것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것은 다 있고 편하게 지낼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5,745
Today
23
Yesterday
34
«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