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끔은 혼자 여행을 가고싶을때가 있어지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혼자 여행가서 노는것과 혼밥 다 가능한데 숙박이 젤 고민이 될때가 있습니다. 가격 저렴하게 모텔에서 잠만 자면되니까 가는데 혼자 들어가서 계산하기가 너무 뻘쭘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알게된 무인텔이용방법 자세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처럼 모텔직원과 얼굴보는것이 부담스럽다면 무인텔을 이용해보세요.

무인텔은 보통 주차장이 곧 객실입구입니다. 열려있는 주차장이 사용가능한 객실이며 사용중이거나 청소중인 객실은 주차장이 닫혀있습니다. 1실 1주차 시스템으로 각 객실별로 독립적인 주차공간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열려있는 주차장을 찾고 객실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열려있는 주차장으로 차량을 주차하면 됩니다. 만약 차량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도 주차장을 통해서만 객실로 입실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자동차를 이용하지만 사실 차없이 걸어 가려면 조금 뻘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 차없이 가본적은 없는데 걸어서 들어갈때는 후다닥 들어가야할것 같습니다.

주차를 완료하게 되면 주차장은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 주차후에 그안에 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객실로 올라가면 됩니다. 미리 예약한경우 정산기 옆에 있는 인터폰을 이용해서 직원과 통화후에 입실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도 기계가 사용안되고 직원과 통화한후에 별도로 결제할수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모텔마다 이부분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계를 이용하는방법은 각자 조금씩 다르지만 모텔에 따라서 현금만 되는곳도 있습니다. 현금을 잘 안갖고 다녀서 이럴때면 정말 당황스러울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무인텔이용방법 카드와 현금모두 준비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실 또는 숙박을 선택한후에 결제하고 입실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은가요?

지금까지 무인텔이용방법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모텔마다 조금 사용법이 다를수 있지만 거의 대부분 비슷하다고 합니다. 처음에 무인텔을 갈때는 조금 망설였는데 이제는 혼자 여행갔을때 어디가서든지 잘 이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5,745
Today
23
Yesterday
34
«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