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면도펜션좋은곳 블루아라펜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차로 2시간이면 갈수 있는 안면도는 가볍게 나들이 가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거리가 멀지 않아서 정말 좋고 저희가 예약한 안면도 독채 펜션인 블루아라펜션은 밧개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2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펜션을 예약할때 접근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저로써는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블루아라펜션은 독채 건물이라서 층간소음 없이 가족끼리와도 편하게 놀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키즈펜션으로 많이 알려진 이곳은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소와 정글짐등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놀러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린이 수영장이 있는데 수심이 70cm라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영장은 6월~8월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날씨 더울때 정말 시원하게 놀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어린이가 아니라서 보기만 했는데 파란 수영장이 보기만해도 눈이 시원했습니다.

객실 내부에 처음으로 들어갔을때 디자인이 깔끔하고 깨끗해보였습니다. 사진을 보고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방이 작은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말 필요한 물건들은 다 있었습니다. 간단히 음식을 데워먹을수 있는 전자렌지가 방에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가끔 밖에 있는 펜션에 가면 음식을 데워먹을때 불편했는데 방에 있으니까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니까 좋았습니다. 

여름에 펜션을 놀러다니다보면 가끔 방이나 침구류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서 탈취제도 가져갔는데 다행히도 이상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쓸일이 없었습니다. 객실 청소도 깔끔했고 하루 자기에는 괜찮았습니다. 방에 청소가 안되어 있으면 직접 청소를 하고 자는데 여기는 그럴일이 없어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펜션에 오면 왠지 꼭 먹고 싶은 바베큐를 테라스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베큐에 필요한 숯, 그릴, 장갑등은 15,000원 내면 사용할수 있습니다. 바베큐 고기와 먹을 재료는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저희는 집에서 출발할때부터 마트에 들려서 이것저것 필요한 재료들을 잔뜩 구매했습니다. 펜션에 들어올때 보니까 옆에 작은 마트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서 바베큐 재료를 구매해서 들어온다고 합니다.

저녁때쯤 날씨가 선선할때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먹으면서 맥주한잔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집에서 고기를 먹으면 이런맛이 안나는데 왜 밖에 나가면 바베큐가 이렇게 맛있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즐겁게 수다도 떨면서 먹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갔습니다. 1박2일로 간 여행이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안면도펜션좋은곳 블루아라펜션의 특징은 조식을 제공한다는점입니다. 비싼 펜션이 아닌데도 조식을 준다는것이 정말 놀랐습니다. 조식은 8시~9시에 토스트가 제공된다고 하는데 저희는 자느라 먹지 못했습니다. 전날에 너무 열심히 먹었더니 원래는 조식을 꼭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만약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조식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토스트가 특별한것은 아닌데 가성비에 대비해서 조식이 나온다는것 자체가 궁금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짧지만 전체적으로 즐거웠습니다. 물놀이를 하거나 펜션의 놀이시설을 이용한것은 아니지만 여행을 간다는것 자체로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장소에서 친한 친구와 보낸 시간은 정말 좋은 기억이 될것 같습니다. 안면도펜션좋은곳 블루아라펜션에 대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보고 너무 기대하고 가면 안될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