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박 lodgment

서울근처펜션 다녀온 후기

친절한 플레아 2019.06.13 13:39

오랜만에 피로도 풀고 기분전환할겸 펜션으로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와 여행가는거라서 커플스파펜션이 있는곳들을 찾아보면서 후기들을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서울근처펜션 중에서 슈가펜션이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사진들을 남친에게 보여주니까 맘에 든다고해서 이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펜션을 여러곤데 다녀보면서 느낀점은 사진과 실물은 매우 다르다는점입니다. 그래서 슈가펜션 예약할때도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자고 생각했습니다. 직접 방문한 결과 사진과 완전히 똑같다고 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방의 상태가 사진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청소도 잘되어 있는 편이고 이상한 냄새같은것도 없어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복층바은 블랙, 그린, 블루, 레드등의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구조는 다 똑같은데 색만 다르게 했다는것이 신선했습니다. 저희가 가보지 못한 다른 방들은 사진으로만 첨부하겠습니다. 주방에 있는 요리도구들은 4인기준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끼리 놀러와서 음식을 만들어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1층 구경후에 바로 2층에 구경갔습니다. 위에는 침대 바로옆에 창문이 있어서 환한 느낌이었습니다. 침대만 있어서 인테리어가 심플해보이고 안정감이 느껴졌습니다. 이것저것 여러가지 있다면 정신없을것 같은데 딱 침실이라는 기분이 드는 2층이었습니다.

서울근처펜션 슈가펜션의 하이라이트 스파가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성인 두명이 들어가도 불편하지 않고 편하고 최신식 스파기계라서 그런지 성능이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스파펜션을 찾다가 이곳에 방문한거라서 기대 많이 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목받침대까지 있어서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으니까 몸이 노곤해지고 피로가 풀리는것 같았습니다.

스파사용시간은 밤 11시까지입니다. 11시가 되면 자동으로 정지가 되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파에 입욕제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혹시나해서 제가 좋아하는 입욕제를 가져갔는데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야외시설로 오락실, 코인노래방, 포켓볼등이 있었습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둘다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락실에서 같이 게임하고 코인노래방도 가보고 재밌었습니다. 다만 좀더 즐길거리가 다양하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주변에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좋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서울에 있을때보다 덜 피곤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서울근처펜션 슈가펜션의 단점이라면 방음이 잘 안된다는점입니다. 다른 후기에서도 미리 보고 가기는 했는데 진짜 생각보다 더 심했습니다. 옆방에서 틀어놓은 TV소리와 두런두런 말소리 및 웃음소리까지 들렸습니다. 신경이 예민한 편이라서 결국 이어폰끼고 잠들었습니다. 이런부분은 좀 고쳤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7,178
Today
5
Yesterday
51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