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포스팅 했던 일본약국에서 꼭 사야할 추천템(2) 작성하려고 합니다. 일본에 여행가면 드럭스토어에서 사면 좋은 물건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한가지씩 제품에 대한 설명과 제가 사용한 후기들도 생생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하는 일본약국에서 꼭 사야할 물건은 이브퀵 진통제입니다. 두통, 생리통, 치통등 각종 통증에 효과적인 진통제계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보통의 진통제보다 체내 흡수율이 빠르기 때문에 극심한 통증으로 고생할때 효과가 좋습니다. 

일본약국

이브퀵은 약이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알약을 잘 못삼키는 분들도 먹기에 좋습니다.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부프로펜이 1회 용량 200m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위점막을 보호하고 체내의 효과빠른 흡수를 돕기 위해서 산화 마그네슘을 배합한 진통제입니다. 0.8mm크기의 백색 원형 알약이며 1회 2알을 복용합니다. 진통제를 복용할때는 최소한 네시간의 텀을 두고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속쓰림을 예방하기 위한 마그네슘이 들어있지만 공복을 피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이브퀵

효과좋다는 다른 진통제들을 먹으면 속이 쓰린 경우가 많은데 이브퀵은 산화 마그네슘 성분이 들어있어서 속쓰림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는 두통이 자주 오는편이라서 항상 진통제를 가지고 다니는데 두통약을 먹고나서 속쓰려서 위장약도 같이 먹게 됩니다. 이브퀵은 별도로 위장약을 먹지 않아도 되고 10분~15분후에 통증을 없애주기 때문에 집에도 두고 먹는 상비약입니다. 일본에 가게 되면 직접 사오지만 평소에는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진통제

이브퀵을 처음 알게된 계기는 친구들과 일본여행갔을때 갑자기 생긴 두통에 일본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손에 잡히는대로 아무거나 구매하려고 했는데 일본드럭스토어에서 약사님이 이브퀵이 더 좋다고 추천해줬습니다. 솔직히 상술아닌가 의심했었는데 직접 약을 복용해보니 저도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진통제가 나와 맞지 않아서 다른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브퀵을 추천합니다. 

일본드럭스토어

지금까지 일본약국에서 꼭 사야하는 추천템 2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일본 여행갔을때 사오면 좋은 추천 제품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직접 구입해서 사용한 후기를 기반으로 작성하는 포스팅이므로 다른분들과 느낀점이나 효과가 다를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차가 존재하는 약들이기때문에 새로운 약을 복용할때는 사용설명서를 꼭 읽어본후에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