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서울에서 차로 2시간이면 이동 가능한 안면도를 다녀왔습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부담없이 1박 2일로 가을여행을 떠났습니다. 안면도 독채 펜션인 블루아라펜션은 밧개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2분밖에 안걸려서 거리를 보고 펜션을 선택했습니다. 독채 건물이라서 층간소음이 없이 가족들끼리만 편하게 놀수 있는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키즈펜션으로 많이 알려진 이 펜션에는 아이들이 놀수 있도록 시소와 정글짐등이 있는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안면도펜션좋은곳

어린이 수영장이 있는데 수심이 70cm라서 안전하게 놀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6월~8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서 저희는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다음에는 여름휴가때 아이들과 와서 같이 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외에는 탈수 전용 세탁기가 있어서 물놀이후에 옷을 빨리 말릴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근처 갯벌로 놀러갈때 필요한 호미와 바구니를 대여해줘서 물때를 잘 맞추면 갯벌체험도 가능합니다. 

블루아라펜션

객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방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지만 딱 필요한 물건들만 있어서 심플한 분위기입니다.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헤어드라이기와 간단히 음식을 데워먹을수 있는 전자렌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펜션에 오면 꼭 먹고 싶은 바베큐가 테라스에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바베큐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그릴, 숯, 장갑등은 15,000원 내면 사장님이 준비해줍니다. 먹을 재료와 고기등은 미리 구매해와야 합니다. 펜션에 들어올때 옆에 작은 마트가 있는데 저희는 거기에서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해서 들어오니까 편했습니다.

안면도펜션

여름휴가뿐만 아니라 가을 여행으로 가기에도 좋은점은 중앙난방이 아니라 객실에서 보일러를 조절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잘때 따뜻하게 온도를 조절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식은 오전8시~9시에 토스트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조식이 제공되는 펜션들은 비싼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가성비도 좋으면서 꼭 필요한것들은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아침을 꼭 먹어야하는 저에게 토스트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따로 아침을 준비해가지 않아도 되서 아침식사로 뭘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대전풀빌라

이번 가을여행은 정말 편하게 놀다온것 같습니다. 펜션이 독채라서 조용하고 해수욕장도 볼수 있어서 어른과 아이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정말 몸만 가도 재밌게 놀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름과 가을사이에 약간 애매한 시기에 가서 조금 아쉽지만 다음에 또 나들이로 가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자 없는 분들도 펜션에서 터미널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친구들끼리 놀러가도 될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