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가면 그 나라마다 꼭 사야할 특별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에 갔을때 일본약국에서 구매하면 좋은 토라후루패치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혓바늘과 구내염에 효과가 있으며 붙이는 필름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혓바늘이 심해지면 구내염으로 번져서 일상생활과 특히 밥먹을때 너무 아픈데 토라후루패치를 붙이면 빨리 낫기 때문에 제가 일본약국에 가면 꼭 구매합니다.

일본약국

조금만 피곤하면 혓바늘이 잘 생겨서 약을 꼭 준비합니다. 보통 다이쇼A를 많이 구입하는데 조금 비싸도 이제품이 저에게 잘 맞는것 같아서 사용중입니다. 두께는 약 0.17mm이며 얇은 필름타입으로 되어 있고 혓바늘위에 붙여 놓으면 입안에서 서서히 녹아 없어지므로 따로 떼어낼 필요 없습니다. 붙였을때 크게 어색함이 없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0분~1시간 정도면 녹아서 없어집니다.

일본추천템

제가 구입할때 가격은 12개 들어 있는것은 1296엔이고 24개 있는것은 1944엔으로 모두 세금포함된 가격입니다. 15세이상 성인과 5세 이상 어린이가 사용 가능하며 1일 1~2회 환부에 붙이면 됩니다. 그리고 절대 5세 미만의 아이에게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처음 토라후루패치를 붙일때 자꾸 떨어지는데 안떨어지게 붙이는 약간의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제일먼저 타액을 잘 닦고 패치의 앞면과 뒷면을 확인하고 붙여야 합니다. 붙인후에 바로 혀로 건드리지 말고 손으로 살짝 눌러서 고정한다음에 손을 살짝 떼어내면 잘 접착됩니다.

혓바늘

지금까지 일본에 여행가면 꼭 일본약국에 가서 구매하는 제품들중 제가 가장 많이 구매하는 구내염패치를 소개했습니다. 설명이 모두 일본어로 써있어서 일본어를 못해서 저처럼 당황스러운 분들은 위에 그림을 보고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앞으로도 일본약국에 가면 계속 구매할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