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수태블릿중에서 오늘 제가 추천할 제품은 화웨이 M3 Lite 10 WP입니다. 가성비 태블릿이라고 불리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태블릿P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태블릿이 할부가 끝나기도 전에 고장이 나서 저렴하고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태블릿은 성능이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좋았지만 유일한 단점이 무겁다는점입니다. 그래서 가방에 넣고 다닐때마다 어깨도 아프고 작은 가방을 쓸수가 없어서 보통 손에 들고 다녔는데 어느날 떨어트리고 말았습니다. 액정이 완전히 부서져서 수리하는것보다 가벼운 태블릿을 구매하기로 마음먹게 된 이유입니다.


사용후기들을 많이 찾아보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제품은 화웨이 M3 Lite 10 WP입니다. 기본 스펙은 전면카메라 800만 화소, 10.1인치 디스플레이, 대용량 배터리,수심 1M에서 30분 버티는 방수 기능, 무게465g, 시력보호 기능 입니다. 사실 수심 1M에서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방수기능이 있어서 커피 마시면서 작업할때도 불안감이 조금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대용량 배터리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배터리 충전기를 연결할수 없을때가 많은데 그럴때 급하게 일하기에 좋고, 무게도 500g이 안되서 들고 다니기에 편리합니다.

방수태블릿으로 알려져있지만 여러가지 기능들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을 하거나 영화보기에도 화면 그래픽이 괜찮은 편입니다. 시력보호 기능도 있어서 눈의 피로감이 덜하며 E-BOOK을 볼때도 이북리더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웨이 태블릿의 기능들은 밸런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기능들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화웨이 M3 Lite 10 WP가 가장 맘에 든 점은 MS OFFICE가 평생 무료라는 점입니다. 엑셀을 쓸일이 정말 많은데 이동중에도 엑셀파일을 작성하거나 수정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좋은 방수태블릿 화웨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저렴해서 기능들이 안좋은것은 아닐까 고민했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가족용으로 쓰기에도 좋고 가볍게 영화보기에도 좋아서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화웨이는 처음 사용해보는 브랜드라서 잔고장이 나면 불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아직까지 잔고장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A/S가 조금 불편한점은 감수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부디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고 싶다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