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를 알차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전 늘 써보지도 못하고 사라져 버렸습니다. 올해에는 꼭 기필코 멤버쉽 포인트를 다 쓰겠다는 생각으로 정보를 모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글은 sk 통신사 포인트 기준 입니다.


뉴스에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60% 써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렇게 사라지는 포인트의 전체 돈으로 계산하면 매년 5천억원 정도라고 하니 금액가 어마어마 합니다. 포인트도 돈처럼 사용할수 있는데 월말이 되면 한번에 사라지니 돈을 허공에다 뿌린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제부터라도 혜택을 살펴서 알뜰하게 사용해봅시다.


첫번째 편의점에서 물건구매시 10% 할인 을 받을수 있습니다. 편의점 할인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귀찮아서 사용 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KT 멤버쉽은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1,000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편의점을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10%의 할인혜택도 무시못할듯 합니다. 편의점에서 물건 살때는 멤버쉽 포인트도 함께 사용한다는 점을 명심합시다.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는 조금씩 할인 받으면 나중에는 정말 큰 혜택으로 돌아올것 같습니다. 처음 구매할때는 할인금액이 너무 적다는 생각에 사용 안할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계속 쓰다보면 나중에는 그돈으로 도시락이나 간식을 사먹을수 있지 않을까요


두번째는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할인 혜택 입니다.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초콜릿' 메뉴에서 이마트 상품권을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11일에 11번가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11%할인 받을수 있고, 이마트에서도 최대 10% 구매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모르셨을것 같습니다. 저 또한 몰랐지만 듣고 보니 귀가 솔깃하네요.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물건을 사다보면 결제 금액이 엄청 커지는데 그럴때 10% 할인 혜택이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마트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으니 상품권을 선물할때도 뿌듯한 마음으로 구입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명절이나 가족행사가 있을때 마트에서 카트에 물건을 넣다보면 얼마 담지도 않았는데 금액이 무서울 정도가 됩니다. 그럴때 할인혜택이나 미리 구매한 상품권으로 결제한다면 상대적으로 큰 금액을 절약했다는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이 혜택을 장을 보시는 어머니께 알려드리는 것도 효도의 하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세번째는 가장 대중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영화관람 할인입니다. 일반고객은 메가박스에서 2,000원,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각각 1,000원씩 할인받을수 있으며, VIP 등급일 경우 세곡 모두에서 연6회 무료로 관람할수 있습니다. 여가시간에 영화 보는걸 좋아하는데 요즘 영화비가 너무 올라서 선뜻 보기 망설여 졌습니다. 조금이나마 할인 받을수 있다니 영화관에 자주 가는 저로써는 희소식 입니다. 특히 VIP의 혜택은 무려 연6회 무료라니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무료관람 혜택은 정말 꼭 놓치지 말고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번째는 놀이공원 할인 혜택입니다.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4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1,000원 할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3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은 요긴하게 쓰실수 있겠습니다. 놀이공원 한번 가려면 입장료부터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이런 할인 혜택이 있으니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쌓아 줄수 있을것 같습니다. 놀이공원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학생들은 꼭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할인 폭이 크다보니 많은 금액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절약한 돈으로 간식사먹고 기념품 구입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외식 할인 입니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의 제품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리바게트에서는 1,000원당 100원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외식을 좋아하신다면 이 혜택만으로 포인트를 다 쓸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피자 값이 비싸서 망설이셨다면 SK 멤버십 포인트로 기분좋게 할인 받아서 맛있게 드세요. 아마 할인혜택을 받아서 더 맛있을것 같습니다. 동네에 파리바게트가 많아서 자주 이용하는데 빵을 살때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수 있다면 빵집으로 들어가는 발걸음이 무겁지 않을것 같습니다. 빵값이 자꾸 오르는데 할인혜택도 조금만 더 올려줬으면 하는 작은 소망을 가져봅니다.


지금까지 SKT 통신사 포인트 사용처를 알려드렸습니다. 위의 내용은 개인의 등급이나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그 포인트가 돈이라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써서 앞으로는 사용할수 있는 곳이 더 다양해지면 좋겠습니다. 아직 올해가 반년이나 남았으니 보유포인트가 0원이 될때까지 끝까지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